별자리 이야기

사자자리 사람들의 특징

진찐진 2020. 8. 29. 01:41

사자자리는 7월 23일부터 8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관대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의 특징 중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강한 자신감입니다. 그것이 때때로 사람들에게 거만하거나 오만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많이 신경쓰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낍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의 성격적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의 성격적 특징 중 눈에 띄는 특성 중 하나는 앞서 말했듯 자만심이 있습니다. 자만심으로 인해 자기 자신과 반대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용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약간 속물적인 면,자본주의적인 면이 있고. 항상 첫 번째가 되고 싶어하며 독선적인 면이 있어 자기 자신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기 쉽습니다.

 

사자자리의 여성들은 언제나 주위 분위기나 상황, 세상이 돌아가는 것과 상관 없이 고개를 들고 당당합니다. 사자자리의 여성들은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만들고, 해내고 싶어합니다. 비록 때때로 그들은 급하게 행동하는 성질이 있지만 항상 긍정적이고 활력이 넘칩니다. 사자자리의 여성들은 항상 풀 에너지-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보통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뽐내고 표현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매력을 어필하는데에 능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 그들에게 가장 두렵게 느껴지는 것은 또한 주변 사람들의 인식입니다. 사람들에게 미움받거나 경멸당하는 것에 아주 큰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일이 생긴다면 즉각적으로 우울함과 짜증의 감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사자자리의 남성들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사자자리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남성들은 자기 자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하고 관대한 사람들입니다. 또한 열정적이고 자신의 명예에 대해 민감하여 직장 생활을 하는데에 적합합니다.

 

사자자리의 특징 중 관대함과 열린 마음으로 멀리 내다보고 여러움을 극복하며 주변의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회사나 직장 등에서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는 자리에 있다면 신나는 직장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의 별자리 궁합을 살펴봅시다. 궁합에 있어서 두 성별 모두 잘 어울릴 만한 별자리들은 양자리, 궁수자리,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이 있겠습니다.

 

사자자리 여성들은 강인하고 자존심이 샌 부분과 주변에 예민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감정적인 부분들을 보듬어주고 돌봐 줄 수 있는 부드럽고 온화한 성격의 사람들, 궁수자리의 남성들이 그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면에 사자자리 여성들은 대부분 열정적이고 쾌활한 남성들, 도전을 좋아하고 터프한 남성들, 황소자리나 염소자리에게 끌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남성들은 심지가 굳고 능력있는 사람, 양자리가 적합하겠습니다. 파트너의 성격적인 특징 등을 파악하여 잘 맞춰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사랑에 있어서 파트너의 칭찬-사랑을 받기 위해 그들은 무한한 성실함으로 임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의 최고의 비즈니스 분야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다른사람으로부터 존경받고 그들 자신의 삶을 즐길 수 있는 직업을 선호합니다.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무대 뒤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배우, 연사, 강사, 정치인, 외교관 등 사람들의 앞에 나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는데에 적합합니다.

 

사자자리 사람들은 대부분 창의적인 부분, 예술, 오락, 문화 산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선천적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그들만의 건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사업을 하고 싶다면 놀이공원, 태권도등의 무도장, 영화관, 게임회사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 부분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별자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녀자리 사람들의 특징  (0) 2020.08.30
게자리 사람들의 특징  (0) 2020.08.30
황소자리 사람들의 특징  (0) 2020.08.29
쌍둥이자리 사람들의 특징  (0) 2020.08.29
양자리 사람들의 특징  (0) 2020.08.29